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Dead By Daylight), 속칭 데바데 의 밸런스 패치 및 버그 패치가 적용된 1.0.2 버젼이 나왔습니다.

그동안 지적받던 밸런스나 버그가 대거 수정되었네요.

물론 모두 수정된 패치 업데이트는 아니지만, 살인자가 점수를 얻기 힘들던 상황이 조금 개선됬다고 하네요.

그러나 패치 첫날이라 그런지 렉이나 큐잡기 버그가 좀 있네요.


퍽이나 애드온, 오퍼링, 아이템 등의 지속시간이나 수치변경은 이글에 제보부탁드립니다.

패치된 퍽 수치는 실시간 수정중입니다.( 아래 살인마 퍽, 생존자 퍽 정보글 참조)





 생존자 퍽 한글 번역

살인마 퍽 한글 번역

링크

링크



생존자 애드온 한글 번역

 살인마 애드온 한글 번역

링크

링크



오퍼링 한글 번역

 블러드포인트 번역, 정리

링크

링크



살인마, 생존자 피 코스튬 정리

 티쳐블 퍽 정리

링크

링크





1. 밸런스 변경


"Sprint Burst"의 쿨타임을 조정했습니다.

1레벨 40초 → 60초

2레벨 30초 → 50초

3레벨 20초 → 40초


"We'll Make it"은 이제 다른사람들을 치료할때만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그것의 최대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

1레벨 ?

2레벨 치료 속도 50% 증가, 최대 200% 까지 증가, 2분간 적용 → 치료 속도 50% 증가, 최대 100% 까지 증가, 지속 시간 1분

3레벨 치료 속도 100% 증가, 최대 300% 까지, 3분간 적용 → 치료 속도 100%, 최대 100%, 지속 시간 1분 30초


치료관련 퍽, 생존관련 퍽 그리고 치료 아이템에 다양한 밸런스 변화가 있습니다. (제보바랍니다)

흑누나 힐속도, 메디킷 속도 등 너프


사보타주 (Saboteur) 효율 감소

1레벨 

공구상자 대비 40% 속도 → 30% 속도

QTE 성공범위 20% 감소

공구상자 효율 50% 증가


2레벨

공구상자 대비 60% 속도 → 40% 속도

QTE 성공범위 10% 감소

공구상자 효율 75% 증가


3레벨

공구상자 대비 80% 속도 → 50% 속도

QTE 성공범위 0% 감소

공구상자 효율 100% 증가 


- 상자와 발전기에대해서 생성위치를 조정했습니다.

- 다양한 점수 가치를 조정했습니다.

- 너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으면 까마귀가 살인자에게 생존자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 이제 은신살인마 Wraith(은신마)는 반복적으로 은신을 했다가 풀었다 하는게 막힙니다.(점수획득 불가)

- 살인마와 생존자를위해서 창문 넘어다니는 작동구조를 조정했습니다. (첫 번째 창문 사용 후의 창문 뛰어넘기 속도 감소)


2. 다양한 변화들


"Spies from the Shaodws"는 살인마가 까마귀를 건드릴때 더이상 발동되지 않을것입니다.


- 로비를 떠나고 새로운게임에 들어가는데 5초의 딜레이를 추가했습니다.

- 살인마는 이제 생존자가 게임을나가면 sacrifice 점수를 받습니다.

- 살인마는 이제 생존자가 게임을 강종(랜뽑)하면 보너스 점수를 받습니다.

- 사용하지 않은 블러드포인트를 모아두는 한도가 생깁니다.

- 매치메이킹 값을 조정했습니다.

- 지하실과 광산, 오두막에 다양한 변경점이 있습니다. (제보바랍니다)

- 갈고리에 걸 시 모션이 뒤틀리는걸 조정했습니다.

- 캐릭터들이 생성될때 안개와 다른 요소들을 조정했습니다.

- 하단의 생존자들 상태, 로드아웃 그리고 인벤토리 스크린 UI가 개선 되었습니다.

- 하단의 생존자 상태창에 나가거나 강종한 플레이어에 대한 상태가 알맞게 보여집니다.

- 게임을 나가거나 강종(랜뽑)하는 것에대한 패널티를 늘렸습니다.


3. 버그 수정


"No one Escapes Death"가 부정확한 공격쿨타임 감소를 가지는걸 고쳤습니다.


- 생존자를 들때 살인자의 시점이 일으키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하단 상태바에 소리 표시기가 겹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상호작용 불가능 상태에서, 생존자가 달리던 도중 아이템 버튼을 누를때 멈추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트래퍼"Trapper"의 애드온이 처음 들고시작하는 덫에만 적용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몇몇 플레이어들이 살인마로 플레이하지 못하던 문제를 고쳤습니다.

- 생존자의 화면에서 생존자가 가진 HP(출혈하는것)가 적절히 업데이트 되지않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은신 살인마(은신마)"Wraith"가 은신상태일때 반짝거리던 문제 수정

- 살인마가 생존자를 집어든후에 발생하는 잘못된 모션이 생기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1랭크를 달성한후 강등되지 않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힐빌리(전기톱 살인마) "HillBilly"가 전기톱으로 바리케이트를 부수고나서 그곳을 통과 할 수없는 현상이 생기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생존자들이 다른 생존자에게 치료받을때 도망 못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팀킬 방지)

- 플레이어들이 언덕에 끼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 다양한 음향문제 수정

- 엔티티 "The Entity"는 이제 갈고리에 나타납니다.

Posted by Hi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