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2 오픈한 하스스톤: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신규 모험모드인 한여름밤의 카라잔이 유쾌한 스토리와 독특한 분위기로

돌아왔는데요.

신규 카드가 추가될 땐 블리자드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플레이버 텍스트를 보는 재미도 또한 있습니다.

한여름밤의 카라잔 에는 45개의 신규카드가 추가되었는데요.


아래에서 그 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용 카드


룬이 새겨진 알 - 오믈렛을 만들어도 룬이 새겨져 있습니다!
비전 변형물 - 마나 지룡과 함께 마력을 나눠먹습니다.
거만한 연기자 - 아아, 가여운 안녕로봇이여! 그 익살맞은 몸짓, 그 세련된 맵시!
황천의 원령 역사가 - 수많은 사람들에 대한 역사를 모두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녹색 광선을 막지 않아 세상을 떠난 사람들이지만요.
동물원로봇 - 멀록은 왜 없냐고요? 이 사진을 찍고 있었거든요.
모로스 -  모로스는 수많은 급사들을 관리하지만 결국 풍선을 부는 건 자신이라고 하더군요.
보랏빗 환영술사 - 개명을 한 이후로 아주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다고 하네요.
식당 거미 - 솔직히 말해, 꽤 귀여운 한쌍입니다.
반즈 - 원래는 모든 역할을 전부 본인이 연기했습니다. 그러다가 모로스가 그의 교란의 보주를 압수했죠.
비전장인 - 사실은 그저 대장장이일 뿐인데 호칭이 인상적이면 의뢰가 더 많이 들어온다고 하더군요.
공작 말체자르 - 벼룩시장에서 피의 울음소리를 구해서 정말 기뻐하더군요! 그게 모조품이라는 사실을 알기 전까지는 말이죠.
박물관 마술사 - 이건 비밀인데, 카라잔의 재정 상황이 악화되면 박물관 마술사가 가장 먼저 정리해고될 겁니다.
부엉이 파수꾼 - 자매품으로 올뺴미 파수꾼도 잇습니다. 무엇이 다르냐고요? 음...
용족 독서가 - "호빗"이나 "그랜델" 같은 고전 비극을 즐겨 읽습니다.
해자 잠복자 - 해자에서 불쑥 나타나며 사람들을 놀래키는 것을 즐깁니다.
전시 관리인 - 야수에, 용족에, 멀록까지! 세상에!
수호자 메디브 - 지금도 유쾌하지만, 오크들이 파티에 초대되면 파티가 더룩 재밌어질 겁니다!
비전 거인 - 카라잔의 지맥에 끌려 여기까지 왔다고 합니다. 사실은 모로스의 요리 솜씨에 반한 것이지만요.

드루이드 카드

마력 깃든 까마귀 - "곡물을 가져와라! 내겐 곡물이 필요하다!"
박물관 감시자 - 제발 허락해 주세요! 제가 매일마다 우리도 청소해 주고 밥도 잘 줄게요!
달숲 차원문 - 달숲에서 열리는 파티는 정말 특별하답니다. 이따금씩 곰이 출몰하거든요.

사냥꾼 카드

인자한 할머니 - "우와... 할머니는 침을 정말 많이 흘리시는군요."
망토 두른 여사냥꾼 - 이제 머리를 직접 말아보세요!
고양이 마술 - 대신귀 / 여운고 / 양이를 / 드리겠 / 습니다

마법사 카드

메디브의 하인 - "메디브 님, 말씀하신 대로 불타는 풍선을 가져왔습니다."
불의 땅 차원문 - 불의 땅으로 오세요! 심연의 구렁보다 훨씬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나불대는 책 - 가장 좋아하는 책은 가시덤불 골짜기의 푸른 언덕입니다. 하루 종일 그 책에 대해 떠들더라고요.

성기사 카

파멸의 어둠 기사단원 - 원래는 아르카나고스의 기사단원이었지만 주인의 이름이 바뀌면서 기사단의 이름도 바뀐 경우입니다.
실버문 차원문 - 밀하우스 마나스톰이 왜 실버문에 있을까요?
상아색 나이트 - 절대로 "말"이라고 부르지 마세요.

사제 카드

정화 - 따뜻한 물에서 뽀득뽀득 씻기는 것보다 효과가 더 좋습니다!
만찬의 사제 - 세계 정상급 치즈 케이크군요!
칠흑색 비숍 - B4는 들르기엔 괜찮은 곳이지만 살 만한 곳은 못 됩니다.

도적 카드

칼잡이 강도 - 목숨을 버리면 네 직업의 카드는 살려주마.
치명적인 포크 - 올바른 순서를 원한다면 치명적인 포크를 메인 코스용 포크보다 먼저 두되 샐러드 포크보다는 나중에 둬야 합니다.
에테리얼 행상인 - 이 라그나로스가 "진짜 정품"이라고요?

주술사 카드

영혼 발톱 - 영혼 엄지 손가락은 어디 있는 거죠? 이러면 '좋아요'를 누를 수가 없잖습니까!
사악한 마녀 - 피해를 4 주면 처치할 수 있습니다. 머리 위에 집채를 떨어뜨리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혼돈의 소용돌이 차원문 - 아주 유명한 휴양지라고 광고합니다. 그런데 왜 선불을 고집할까요.

흑마법사 카드

말체자르의 임프 - 말체자르에게는 도비라는 임프 심부름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주 비극적인 사고가 있었죠.
카라 카잠! - 카드가에게 식사 준비를 하라고 시키면 이렇게 된답니다.
식기 골렘 - 스위스 국방부의 연구소에서 비밀리에 만들어졌습니다.

전사 카드

바보의 파멸 - 일시적으로 얼음울음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이언포지 차원문 - 철로 된 제련소에서 철을 제련하는 아름다운 아이언포지로 오세요!
왕을 지켜라! - 폰들을 풀어라!


Posted by Hi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