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2번째 신규 영웅으로 아나가 공개 되었습니다.

현재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설정상 파라의 어머니로, 죽은걸로 알려졌지만 돌아오게 됩니다.

저격수형 지원형 영웅으로 특이한 컨셉의 캐릭터입니다.






사랑하는 파리하, 어머니란 딸이 더 나은 삶을 살길 바라지.

그걸 위해 싸울 수도, 죽을 수도 있어.

난 너에게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가르쳤지.

넌 영웅들 사이에서 눈부신 모험담을 가슴에 품으며 자랐어.

어느 날, 넌 그들처럼 되고 싶다고 했지

난 네가 다른 삶을 살길 바랐는데..

너에겐 말 못 했지만 사람을 지키려고 사람을 죽이는 건 가혹한 일이란다.

하지만 난 언제나 내 임무를 다했지.

그러던 어느 날, 죽여야 할 사람을 죽이지 못했다.

난 망설였고, 모든 게 바뀌었지.

내가 지켜야 했던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어.

난 그냥 남겨졌다. 중상을 입은 채로.

세상은 내가 죽은 줄 알았어. 차라리 잘 됐다 싶더구나.

난 너무 많은 걸 잃었으니까.

난 수많은 친구들과 연락을 끊고, 가장 가까웠던 이들을 마음에 묻었어.

많은 걸 잃었지만, 난 알아. 아직 내가 지켜야 할 사람들이 있다는 걸.

난 싸움을 멈출 수 없어. 아직은. 날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는 한.

언젠가는 네가 이해해 주길.


너의 어머니, 아나.




아나의 스토리 단편 만화는 블리자드 홈페이지의 "유산"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 http://comic.playoverwatch.com/ko-kr/legacy


아나는 오버워치 창립 멤버 중 하나로서, 탁월한 전투 능력과 노련함으로 고향과 자신에게 가장 소중한 이들을 지킨다.


옴닉 사태가 이집트에 엄청난 타격을 주게 되자, 자원과 병력이 부족했던 이집트 국방부는 최정예 저격수들의 활약에 의지할 수밖에 없었다. 이 중엔 이미 세계 최고의 저격수로 이름을 떨치던 아나 아마리도 있었다. 사격술, 판단력, 천재성을 인정받은 그녀는 자연스럽게 오버워치 기동 타격대에 합류하게 되었고, 결국 전쟁을 종결지었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아나는 강습 사령관 모리슨의 부사령관 역할을 수행하며 수 년을 복무했다. 조직을 이끄는 책임을 지고 있었음에도 아나는 실전에 직접 나서길 원했으며, 50대까지도 직접 작전을 수행했다. 하지만 인질 구출 임무 중 "위도우메이커"로 알려진 탈론 요원에게 살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실 아나는 치명상을 입고 오른쪽 눈을 잃었으나 죽은 것은 아니었다. 아나는 회복 기간 동안 전투가 전부였던 삶의 무게에 괴로워했고, 점차 확산되는 세상의 분쟁에 관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자, 아나는 고향과 주위의 무고한 이들이 위협받는 걸 방관할 순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렇게 아나는 다시 전투에 합류했다. 조국을 악의 무리로부터 수호하고, 그 무엇보다 소중한 그녀의 가족과 동료들을 지키기 위해.


아나의 스킬및 영웅 소개는 해당 영상에 나와 있습니다.



생체 소총 


  아군은 치유하고 적에게는 피해를 주는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저격 조준경으로 적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장탄수 : 8발

 - 재장전 : 1.5초

 - 공격 속도 : 초당 1.14회

 - 공격력 : 80

 - 회복량 : 75


수면총


 보조 무기인 수면총을 발사하여 적을 잠에 빠뜨립니다. 잠든 적은 피해를 입으면 즉시 깨어납니다.

 - 지속시간: 6초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공격력: 10


생체 수류탄


 생체 수류탄을 던져 좁은 범위 안의 아군은 치유하고 적에게는 피해를 줍니다. 생체 수류탄에 적중당한  아군은 잠시 동안 받는 치유 효과가 증폭되며, 적은 잠시 동안 치유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공격력: 60

 - 회복량: 100

 - 치유증가: 100%

 - 지속시간: 5초


나노 강화제


 아군 한 명에게 전투 강화제를 투여하여 일시적으로 이동 속도와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 공격력 증가: 50%

 - 받는 피해 감소: 50%

 - 이동속도 증가: 30%

 - 지속시간: 8초


Posted by Hig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