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데바데) 1.3 패치노트 번역

High- 2016. 12. 24. 23:04




- Wraith (종구)가 은신 & 은신 해제 시 통곡의 종 치는 모션 추가 


- 게임 저장을 실패시 팝업 메세지 생성


- Easy Anti-cheat (핵 유저 방지 프로그램) 팝업 메세지에 추가적인 정보 노출


- 메인 음악 볼륨 설정 가능


- 드와이트,제이크,메그,클로뎃,니아,트래퍼,레이스,힐빌리,너스의 Legacy 코스튬 추가


- 레어 코스튬 재정렬 (환생 보상 코스튬 추가로 인한)


- Kill your friends에서 관객 추가  


- 점수 화면에서 게임 평점 추가


- 점수 화면에서 다른 유저 리폿 기능 추가


- '토템' 구조물 추가 (파괴시 블러드포인트 400점. 맵에 5개 있어요)


- 곰덫을 설치하려는 장소에 정확히 설치됨


- 로비에서 유저 머리 상단에 Ready 유/무, 아이디가 표시 (랭크, 환생여부 제외)


= 밸런스 패치 =


- 5번째 발전기를 활성화 했을시, 남아 있는 발전기가 모두 활성화됨 (점수파밍 방지 용도)


- Wraith 종구가 Surprise attack시(은신 해제 후, 일정시간 내에 때렸을때 Deviousness Blood points 보상)과 300점의 Brutality 포인트 를 줌


- 힐빌리가 톱으로 생존자를 가격했을때, Deviousness points와 300점의 Brutality 포인트 동시 획득


- 힐빌리의 Tinkerer퍽이   너스 : "Dull Bracelet", "Anxious Gasp", "Jenner's Last Breath", "Metal Spoon", "Bad Man's                                            Keepsake", "Spasmodic Breath"; 

                           트래퍼 : "Strong Coil Spring", "4 Coil Spring", "Bloody Coil", "Fastening Tools"; 

                           힐빌리 : "Thompsons Mix", "Death Engravings", "Doom Engravings" 에도 적용


                           + 울트라 레어 퍽 기준 효율증가가 15% -> 10%로 너프


- "Plunderer’s Instinct"(맵의 상자 표시퍽) 수정 - (상자 감지 거리 감소, 높은 단계의 아이템 발견 확률 증가)


- 셰이프(할로윈 살인마, 식구)의 "Vanity Mirror" & "Scratched Mirror"(우클릭시, 생존자 오라 보이는 애드온)이 deviousness 보너스를 얻도록 적용 (brutality 분류에서 변경)


- Asylum맵(너스 맵)의 인성존 방지를 위해, 건물에 랜덤성 부여


- 생존자의 창문 넘는 움직임을 더 생동감있게 수정


- "Balanced Landing"(니아 전용퍽) 퍽 수정

  (높은 곳에서 착지시, 추가 이동속도 2초 → 3초, 쿨다운 60초 → 40초 변경)


- "Calm Spirit"(제이크 전용퍽) 수정 (까마귀 반응안할 확률이 70/80/95% → 80/90/100%)


- "Decisive Strike" (로리 전용퍽) 수정 (스턴 시간 3/4/5초 → 3/3.5/4초)


- "Hope" Perk" (발전기가 모두 활성화 되었을 때, 이동속도 증가) 퍽수정

 (모든 발전기가 활성화 되었을 때, 120초동안 이동속도가 2/3/4% → 5/6/7%로 증가)


- "Sprint Burst"(멕 전용퍽. 전력질주) 수정 (발동 된 후, 뛰고있는 상태에서 쿨다운이 2배로 적용 + 쿨다운 40초 고정)


- "Tinkerer"(힐빌리 전용퍽) 수정 (나쁜 효과의 경우 강화되지 않음)


- "Urban Evasion" (니아 전용퍽. 앉아서 걸어갈때 속도 증가) 수정 (10/12/15% → 40/45/50%


- 해치(개구멍)을 탈출 각도 수정 (정면에서 안들어가도 가능)


- 모든 맵의 판자와 갈고리 갯수를 수정


- 엔티티가 살인마에게 쫓기는 생존자가 창문으로 도망치는 경우 창문을 막음


- 셰이프의 Evil Within 점수 수정 (이블위딘시, 500점~ 2000점까지 적용)


- 셰이프의 스토킹 점수 수정 (생존자당 최대 100점의 스토킹 점수를 10번 까지 획득되며, 최고 4000점까지만 획득가능) 


- "Small Game" 퍽을 "Premonition"와 비슷하게 수정(생존자가 바라보는 45도 각도에서 트랩과 토템에 경고음 발생, 더 이상 덫의 위치가 표시되지 않는듯)


- 살인마가 창문을 넘는 시간이 빨라짐


- 모든 맵의 인성존에서 창문 넘는 있는 각도 변경중


- 즉시처형 오퍼링 발동 도중, 체력이 모두 소모되어 죽을수 있음


- 너스가 생존자를 들쳐맨 상태로 이동 시, 이동속도가 약간 증가


- 레이스가 은신으로 시작함